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힐링 예능 추천 '러브 온 더 스펙트럼'

오몽시 2024. 5. 11. 15: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넷플릭스 추천 컨텐츠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 예능인데요. 바로

러브 온 더 스펙트럼

 

많은 분들이 알고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소개하게 되었어요.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힐링 예능이랍니다~! 

 

 

 

넷플릭스 힐링 예능 : 러브 온 더 스펙트럼

 

 

'러브 온 더 스펙트럼'은 호주 리얼리티 TV쇼 입니다.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젊은이들이 사랑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데요. 

그 과정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쇼라고 보면 됩니다.

 

위 사진은 미국편에 등장한 커플 중 하나입니다. 

호주 리얼리티쇼 라더니 미국편?!

 

네 맞아요. 러브 온 더 스펙트럼은 사실 호주편, 미국편으로 나뉘어있어요. 

호주가 원조고 미국편이 나중에 나왔어요!

 

러브 온 더 스펙트럼

 

 

미국편과 호주편 둘 다 시즌2까지 나왔답니다. 

제일 최근에 나온게 2024년 올해에 나온 미국편 시즌2예요! 

 

보는 순서로는 호주편 먼저 보시고 미국편 보시는게 좋을거예요. 

그리고 시즌1에 나왔던 인물이 시즌2에 이어서 등장하는 경우가 있어서 시즌1 뛰어넘기지 마시고

보시길 추천드려용

 

 

728x90

 

 

그래서 뭐가 그렇게 재미나는데?🤔

 

제가 이 컨텐츠를 추천하는 이유는 

 

순수한 매력에 빠져든다
보다보면 웃음이 난다


입니다. 

 

웃음이 난다는건 우스워서 웃음이 난다는 의미는 절대 아니고요! 

흐뭇하고 사랑스러워서 절로 웃음이 난다는 뜻입니다..!

 

러브 온 더 스펙트럼 호주편 시즌2 중 한 장면

 

 

아무래도 등장하는 분들이 자폐 스펙트럼을 가졌다보니까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는 사랑을 찾기가 

힘든게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미숙할 수는 있어도 약간 어설플 수는 있어도 이들은 사랑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전문가들에게 코칭을 받기도 하고, 적극적으로 데이트를 나가요. 

 

 

위 사진 속에 나오는 커플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플인데요!

보시면 아실거예요 둘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ㅜㅜㅜ

 

 

 

한 편당 40분 정도라 마음 편하게 후딱 보기 좋고 

보다 보면 어느새 이들을 응원하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예요ㅎㅎ